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효과만점인 연고 겸 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쎄레스톤지 크림 이라는 제품인데요! 저는 이 크림은 어렸을때부터 사용해 왔던지라 트러블이나 피부질환, 가려움증에 이걸 바르면 직통이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쎄레스톤지 크림은 광범위 피부질환 치료제 중 하나입니다. 대표적인 질환에는 가려움증, 아토피피부염, 접촉피부염, 습진 등이 있는데요 이러한 피부질환에 바를수 있는 크림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반 연고와 같은 디자인이죠? 여기서 그럼 연고와 크림의 차이점을 잠깐 살펴보자면, 연고는 크림보다 피부에 침투가 용이하고 효과적이며 크림은 연고보다 효과는 약하지만 발림성도 부드러우면서 물에 잘 씻기는 특성이 있습니다. 특히 연고는 진물이 나는 피부에는 사용을 주의해야하지만 크림제형은 진물이 나는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이 크림이 좋은 이유중에 하나는, 베타메타손 발레레이트가 주 성분을 이루고 있는데요, 이 성분은 낮은 강도의 약물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크림입니다. 보통 피부질환 치료제에는 스테로이드, 항생제, 면역 억제제 같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꼭 피부질환의 상태를 잘 살펴보고 그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도 잊지마시구요! 




쎄레스톤지크림은 1~3회 해당부위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됩니다. 가려움, 습진, 벌레물린 곳에도 두루 사용되지만, 특히 저는 트러블이 올라왔을때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확실히 붉은기도 가라앉고 트러블이 진정되는 효과를 많이 보았어요. 그래서 제 주변에도 쎄레스톤지 크림을 많이 추천해 주었답니다. 





하지만 피부질환 치료제는 개인차가 있으며, 장기간 사용이나 과다하게 사용하면 그에 따른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니 상태에 따라 적합하게 사용만 해주신다면, 여러분들의 피부질환을 치료해줄 수 있는 아주 좋은 크림입니다.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