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 하려고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이라 어떤 소재로 시작을 해야할지 고민하던 찰나! 요즘 OCN에서 방영되고 있는 핫한 드라마 '손 the guest' 에 출연하는 배우 김동욱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영화 '신과함께'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좀 더 얼굴을 알리게 된 배우 김동욱! 



저도 사실 영화 '신과함께'를 보기 전에는 배우 김동욱에 대해 잘 알지 못하였는데요, 신과함께를 보고 알게 되었고, 엄청난 연기력에 관심이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드라마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손 the guest' 에서는 집안 대대로 무속인인 세습무 집안의 자손 역할을 맡았는데요, 악령을 알아보는 능력으로 문제의 해결사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작품에 출연한 사진 외에 개인적인 사진들의 모습도 궁금해서 인스타그램에서 검색을 해봤는데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안하는것 같더라구요ㅠㅠ 대신 김동욱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들이 몇몇 있는걸로 보아 배우 김동욱의 팬층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았어요. 



김동욱이라는 배우가 알려지면서 많은분들이 김동욱씨의 키, 학력,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준비해보았습니다. 



네이버 프로필에 나온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역시 연기파배우 답게 한예종 연기과를 졸업했네요!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잘생기기까지 했는데 동안이기까지....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 김동욱의 키는 프로필상에 기재되어 있지 않지만, 다른 배우분들과 서있는 사진에서 대략 유추하자면 175cm 내외이지 않을까 싶어요. 키가 큰 배우분들과 견주어도 작아보이지 않을만큼 비율이 굉장히 좋을 것 같더라구요.



'손 the guest' 출연하여 명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동욱! 드라마 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배우입니다. 현재 드라마 외에도 김동욱씨가 출연하는 로맨스코미디 영화인 '트레이드 러브' 도 올해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 다양한 연기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 한번 주고 가셔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